락티움 효능 수면영양제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도 규리의 한방초 일기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락티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하여 만들어진 생리활성 펩타이드 성분입니다.

아이들이 우유를 마시고 소화시키는 과정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수면을 유도하고 불면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수면영양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성 걱정 없이 마셔도 안전한 락티움 효능을 보겠습니다.

락티움 효능

1. 수면효율 상승 – 락티움이 불면증에 좋은 이유는!
수면효율을 높여주기 때문입니다.

수면효율은 수면의 질을 평가하는 지표 중 하나로 자신이 얼마나 숙면을 취했는지 판단하는 기준입니다.

정상적인 수면 효율은 85%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수면시간(6시간)/자는 시간(8시간))X100=수면효율(75%))실제로 락티움 섭취 후 수면효율이 주간 지표에서는 9% 증가, 객관적 지표에서는 4.4%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수면 효율 향상에 도움이 되는 좋은 수면 영양제라고 보시면 됩니다.

2. 수면 시간의 증가. – 요즘 잠자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려서 힘든 분들이 많이 계시죠? 이런 분들께 수면영양제 라쿠티움을 추천드립니다.

실제 48명을 대상으로 락티움 4주간 하루 300mg 섭취한 후 수면일기를 통해 주관적 지표 변화를 확인한 결과 총 수면시간 약 37분 증가해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약 21분 감소한 것으로 락티움 효능 확인됐습니다.

3. 일어나는 시간 감소 – 불면증이 있으면 자고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요. 락티움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고 깨어나는 시간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자다가 뒤척이는 것도 문제지만 사실 잠에서 깨는 게 더 문제인 것 같아요.실제로 수면영양제 락티움 섭취 후 수면 중 일어나는 시간을 측정한 결과 수면 중 일어나는 시간이 5분 감소했다고 합니다.

4. 깊은 수면 유도 –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없다면 깊은 수면 유도 락티움을 드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실제로 쥐에게 체중 1kg당 150mg 락티움 투여했더니 첫날부터 깊은 수면을 유도하는 뇌파 델타파가 증가했고 수면 지속 시간도 증가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라쿠티움 효능 수면 영양제라고 부르는 거죠!
?5. 스트레스 감소 – 락티움이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 몸에 스트레스가 쌓이면 분비되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분비를 억제해 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락티움을 섭취하지 않는 경우에는 코르티솔이 3% 감소했지만 락티움을 섭취한 후에는 20% 감소했습니다.

마그네슘과 함께 드시면 스트레스 호르몬 조절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까 꼭 같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락티움 부작용 수면영양제 추천

1. 내성의 걱정 없이-락티움을 잠 영양제로 마시는 것을 추천하는 최대의 이유는 락티 다음 부작용 내성의 걱정이 없어서요.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수면제는 오래 섭취하면 부작용 내성이 생기는 것이 있는데요!
비슷한 효능을 갖고 있는 락티움은 자연 유래 성분에서 오랫동안 먹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아기의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생리 활성 펩티드 성분으로 몸을 이완시키는 가바 수용체에 결합하고 신경 안정제 역할을 하는 락티움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즉, 신경 세포의 흥분을 누르고 숙면을 돕는 자연 유래 성분이어서 불면증이 있는 경우는 내성의 걱정 없는 수면 영양제로서 드셔 보세요!
2. 락티움 하루 권장량-하루 300mg정도 섭취하면 적합하며 락티 다음 부작용, 특히 알려지지 않은 만큼 안전한 식품의 하나입니다.

그러나 과음과 우유 알레르기가 있다고 락티움의 부작용이 있는 것이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또 안전 때문에 식품 의약 품 안 전처가 인정한 안전한 원료임을 확인하고 드세요. 오늘은 수면 영양제로서 주목된다 락티움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불면증이나 락티움을 섭취하고 있다면, 수면 건강을 위해서 커피, 카페인 음료 등 수면을 방해하는 식품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