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공사의 순서를 알아보세요!

인테리어공사지시서

아파트 인테리어 공사의 순서를 살펴보겠습니다.

디자인이나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공정이 추가될 수 있지만, 두 가지로 나누겠습니다.

철거 샤시미 나무 작업 전기 배선 인테리어 필름 욕실 배선 조명 바닥 마감 가구 입주 청소 인테리어 공사 주문

자세한 내용은 확장/시스템 공기청정/시스템 공기 에어컨/방/방어 도어 잠금/방어 도어 잠금/도어 잠금/도어 잠금/도어 잠금/도어 잠금/도어 잠금/방어/방어/방/방이 주문은 이 주문에 수행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봅시다.

철거 작업/시설공사(화장실장착기) 시스템 에어컨/실장/비디오 실내 실내공장) 및 전기/비디오 실내 실내 실내 실내 실내공장/방전/방전)/방전/방전 조명 – 조명 – 실내식 – 실내 – 실내] 인테리어

일부 주문은 조금 바뀔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만큼 건설될 수 있습니다.

왜 이런 아이템이 중요한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철거 중에 강 바닥(d 바닥)은 기본 철거 후 수행되어야 한다.

철거해야 하는 가구 아래에 강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기본 큰 프레임을 제거하도록 권장된다.

팽창해야 하는 공간에서는 난방 측면에서는 가열 측면과 난방 측면만 있으면 그 부품과 작업만 깨질 수 있습니다.

바닥 없이 미용사가 미용실 없이 미용사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시스템 에어컨에서 작업 중인 천장 배관을 통과해야 하므로 기존 천장을 잘라야 합니다.

벽과 같은 중요한 핵심 작업을 위한 천장이 있어야 한다.

목재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성능 강화된 천장 보강은 목재 작업 중에 수행된다.

전기 배선도 목작업과 함께 수행된다고 한다.

벽이나 천장은 원하는 조명 또는 천장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목구멍이 되기 전에 해야 할 것이다.

비디오 폰은 또한 오래된 아파트에서도 묻힐 수 있지만 요즘은 비디오폰폰폰폰폰폰폰은 더 작다.

목재 작업으로 필요한 라인에서 배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배선 작업이 권장됩니다.

보조 플레이트는 보조 플레이트 없이 깔끔하게 구성되며, 높은 품질과 함께 완성될 수 있습니다.

나무 작업이 완료되면 내부 필름은 건설될 것이다.

필름 작업이 필요한 장소는 다른 마감일 뿐 아니라 별도의 재료로 생각될 수 있다.

이 부품은 마무리 후 깔끔하게 표현될 수 있습니다!
필름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필름 종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금, 성형 및 도어 프레임도 약간 상처를 입어야 하는데, 도금 종이 위에 형성되면 탈출하기가 쉽지 않다.

실리콘에 부착된 필름에 부착이 없기 때문에, 결점을 줄이기 위해 먼저 작업해야 합니다.

화장실이 권장되는 것이 권장된다.

물론, 타일은 먼저 건설되어야 하며 천장은 일을 위해 도자기 무료여야 한다.

천장 파티션이 건설되어야 한다면 천장은 먼저 건설되어야 합니까?내부 건설 주문에 중요한 이유가 있다.

더 나은 품질을 생산하기 위해 건설에 주의를 기울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