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력자 실비보험 보장을 받으려면 실비보험 설계 사이트에서 상품을 알아보고 실비보험 가격을 추천해주세요

유병 경력자 실비 보험 보장은 가벼운 질병, 상해는 물론 중대 질병이나 중상 등에서 발생하는 각종 의료비를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한국은 국민 건강 보험을 통해서도 의료비를 보장하고 있는데, 이는 아직 급여 항목의 의료비만 보장된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비급여 항목의 의료비는 보장되지 않고 발생한 비용 전액을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반면 실비를 준비할 경우 급여 항목의 의료비는 물론 이러한 비급여 항목의 의료비까지 보장되기 때문에 의료비 지출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맞춤 견적 확인!
[조회]유병 경력자의 실비 보험 보장을 준비할 때 알아야 할 것은 해당 상품이 세대에 의하여 보장하는 방식이나 내용에 차이가 있다는 점입니다.

이런 차이 중에는 자기 부담금도 있지만 현재 판매되는 실비는 급여 항목 의료비의 경우 자기 부담금이 20%발생하고, 비급여 항목이면 30%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 급여 항목에서 보장되는 범위가 예전보다 크게 되어 비급여 항목은 축소됐다는 특징도 갖고 있으니 준비할 때에는 이러한 차이가 확인하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실비를 준비하는 경우 불임, 불임 등에 대한 급여 항목의 의료비를 보장 받게 되었는데 가입 후 2년이 지난 시점부터 보장된다는 특징이 있으므로 보장 조건도 확인하고 두어야 합니다.

이 밖에도 피부 질환이나 선천성 뇌 질환도 조건을 충족할 경우 급여 항목으로 보장되면서 이전보다 급여 항목의 의료비 보장 범위가 커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한편 비급여 항목에 속하는 도수 치료나 비급여 주사료는 더 보장이 축소되었지만, 도수 치료의 경우 10회 치료를 볼 때마다 이를 통해서 효과가 있을 것으로 확인돼야 계속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차이 외에도 제4세대 실비는 비급여 차등제를 통해서 발생하는 납부액이 바뀐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급여 차등제는 비급여 항목의 의료비를 얼마나 청구하고 보장되었는지를 확인하고 응해서 납부 액수가 달라지는 제도입니다.

만약 본인이 비급여 의료비를 청구했던 적이 없고 제1단계에 해당하는, 이 경우는 오히려 납부액이 줄어들게 됩니다.

2단계의 경우 100만원 미만으로 청구한 경우를 말하며 이에 해당하면 전과 똑같이 납부액이 유지됩니다.

제3단계부터는 납부액이 오르게 됩니다.

150만원 미만으로 청구한 경우는 3단계에 해당되지만 이에 해당하는 경우는 100%수준에 할증되고 4단계는 300만원 미만으로 청구한 경우를 말한다, 200%수준에 납부액이 올라갑니다.

마지막 5단계는 300만원 이상 청구하고 보장된 때를 말하며 이 경우 300%수준에 납부액이 오르게 됩니다.

이러한 비급여 차등제는 3년이라는 유예 기간을 거쳐서 적용된다는 것도 기억하고 두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고 평소 병원의 이용이 적거나 없는 경우는 혹시나 해서 실비를 준비하고는 있지만 납부 부담이 되는 것도 있습니다.

실비는 2년간 청구한 적이 없으면 납부 금액을 할인하는 제도를 운영하는데, 이와 함께 비급여 차등제에 의한 납부액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서 납부에 대한 부분을 고려한다면 제4세대 제품에 대한 보장 전환 또는 가입을 고려할 것도 방법입니다.

실비 보험을 마련한 경우 입원비와 병원비 약 조제비가 보장됩니다.

이런 의료비를 청구하면, 자기 부담금을 뺀 나머지를 돌려받게 됩니다만, 여기에서 자기 부담금은 사용한 의료 항목으로 다릅니다.

외에도 통원비 약 조제비는 공제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제 금액은 병원비의 경우 이용한 의료 기관에 의해서 바뀐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 공제 금액과 자기 부담금의 2개를 비교한 뒤 더 금액이 큰 것을 쓴 의료비에서 빼고 나머지를 돌려받는 방식입니다.

다만 공제 금액보다 적게 사용한 의료비의 경우 보장되지 않는 일이 있기 때문에, 보장 내용을 살펴보고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실비를 준비하면 이처럼 의료비를 폭넓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세대에 의해서 보장 내용이나 납부액은 다를 수 있으므로 이미 보장 준비를 하고 있더라도 지금 판매되는 실비와 비교해서 보장 내용, 방식이 더 잘 맞다면 전환을 하고 보는 것도 방법일지도 모르므로, 실비 보험 설계 사이트를 참고하고 실비 보험 가격 추천을 받아 보세요.◈ 보험사별 비교 분석하고 맞춤형 상담으로 보험을 조사하다.

견적의 확인

참고로 평소 병원 이용이 적거나 없는 경우는 만약을 위해 실비를 준비하고는 있지만 납부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실비는 2년간 청구한 적이 없으면 납부액을 할인해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와 함께 비급여 차등제로 인한 납부액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으므로 납부에 대한 부분을 고려하고 있다면 4세대 상품으로의 보장 전환 또는 가입을 고려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실비보험을 준비한 경우 입원비와 통원비, 약 조제비가 보장됩니다.

이러한 의료비를 청구하면 자기부담금을 뺀 나머지를 돌려받게 되는데, 여기서 자기부담금은 사용한 의료항목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 밖에도 통원비, 약 조제비는 공제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제 금액은 통원비의 경우 이용한 의료기관에 따라 달라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런 공제금액과 자기부담금 두 가지를 비교한 뒤 더 금액이 큰 것을 쓴 의료비에서 빼고 나머지를 돌려받는 방식입니다.

단, 공제금액보다 적게 사용한 의료비의 경우 보장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장내용을 잘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실비를 마련하면 이렇게 의료비를 폭넓게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세대에 따라 보장내용이나 납부액은 다를 수 있으므로 이미 보장준비를 하고 있더라도 지금 판매되고 있는 실비와 비교해서 보장내용, 방식이 더 잘 맞다면 전환을 해보는 것도 방법일 수 있으니 실비보험 설계 사이트를 참고하셔서 실비보험 가격 추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보험사별 비교분석 해보고 맞춤형 상담으로 보험 알아본다!
견적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