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검진 : 절차 및 방법설명

자궁경부암은 전 세계에서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건강 문제입니다.

다행히 의료기술의 발달로 자궁경부암을 발견하고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검진절차와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자궁경부암검진 : 절차 및 방법설명

자궁 경부 세포 검사라고도 불리는 Papsmears는 가장 일반적인 선별 방법입니다.

자궁 경부 암의 경우. 이 절차에는 자궁 경부로부터 세포를 수집하고 현미경으로 검사하고 이상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순서 중에 검경을 질에 삽입함으로써 자궁 경부를 똑똑히 볼 수 있습니다.

그 뒤 작은 솔과 헤라를 쓰고 자궁 경부의 표면으로부터 세포를 수집합니다.

수집된 세포는 분석 때문에 실험실로 보낸다.

자궁 경부 세포 검정 검사는 21세에서 65세 여성에게 권장되고 3년마다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완료하는 데 몇분밖에 걸리지 않는 고속으로 고통 없는 순서입니다.

이 절차는 모든 암세포를 탐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고, 자궁 경부 암의 조기 치료와 예방이 가능하다.

HPV검사는 자궁 경부 암의 또 하나의 선별 방법이다.

절차는 자궁 경부에서 세포를 채취했던 Papsmear를 닮았습니다.

수집된 세포는 HPV DNA가 존재하는지 테스트됩니다.

HPV테스트는 30세 이상 여성에게 권장되고 일반적으로 Papsmear와 함께 합니다.

어느 검사도 음성이면, 권장되는 선별 검사 간격은 5학년입니다.

초산 육안 검사(VIA)는 자궁 경부에 식초 용액을 바르고 이상을 확인하는 선별 검사 방법입니다.

아세트 산은 이상 세포를 흰색으로 바꾸고 검사관이 더 잘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절차는 간단하고 특별한 기기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자궁경부암검진 : 절차 및 방법설명

VIA는 Papsmears 또는 HPV 검사를 받을 수 없는 여성에게 권장됩니다.

과거 비정상적인 Papsmear 결과를 보인 여성에게도 권장됩니다.

VIA는 자궁경부암을 조기에 발견하는 데 효과적이므로 조기 치료와 예방이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자궁경부암 검진은 자궁경부암의 조기 발견과 예방에 매우 중요합니다.

세포진 검사, HPV 검사, 초산 육안 검사는 이상 세포를 발견하여 자궁경부암을 예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선별 방법입니다.

여성은 자신에게 최적의 선별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의료 제공자와 상담해야 합니다.

자궁경부암의 조기 발견과 치료를 위해 모든 여성에게 정기검진이 권장됩니다.